Process
1. 문의, 상담
1차 미팅(내방, 온라인, 출장 상담 등)을 통해 인테리어에 관한 사전 상담 및 사전 견적서를 진행합니다.
2. 디자인, 견적, 계약
1차 미팅을 통해 작성된 견적에 기반 계약서 및 계약 견적서를 작성하여 상호 계약을 진행합니다.
계약서 작성 시 현장 일정을 결정하게 됩니다. 현장시작 ~ 입주까지
3. 자재 선정
상담을 통해 작성된 디자인과 견적서를 토대로 고객분들과 자재선정을 진행합니다.
4. 현장 시공 진행
확정된 디자인과 자재를 기반으로 일정에 맞추어 현장 시공을 진행합니다.
5. 검수 and 입주
현장 시공 완료 후 자체검수와 더불어 고객분과 함께 검수를 진행한 후 입주를 진행합니다.
6. 사후관리
현장 완료 후 하자보수 및 유,무상 사후관리 서비스를 진행합니다.